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진다예 기자 = 네오이뮨텍(950220.KQ)은 2023년에 동사가 진행하는 다수의 병용 임상들의 결과가 발표될 것으로 기대된다.
MSS 대장암, 췌장암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NIT-110(Keytruda 병용, 2a상)은 내년 중순 생존 기간 데이터가 확인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규 교모세포종을 대상으로 하는 NIT-107(CCRT 병용, 1/2상)의 중간 결과, 비소세포 폐암 1차 치료 임상 NIT-119(Ticentriq 병용, 2상) 중간 결과, 피부암 임상 NIT-106(Ticentriq 병용, 2상) 중간 결과, 위암 임상 NIT-108(Opdivo 병용, 2상) 중간 결과 등 다수의 중기 임상 결과들이 내년 하반기에 발표될 예정이다.
박재경 하나증권 애널리스트는"2023년에는 다수의 임상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어 임상 결과를 통한 개념 입증(Proof of Concept, PoC)에 주목하면 좋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진다예 기자 zizio95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