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2022 F/W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최대 89% 할인, 랜덤 포인트, 플래시 세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즌오프 세일인 만큼 역대급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유명 쇼핑몰인 ▲프롬비기닝, ▲커먼유니크, 인기 패션 브랜드 ▲시티브리즈, ▲로라로라 뿐 아니라 ▲페리페라, ▲스킨푸드 등 뷰티 브랜드와 ▲어프어프, ▲락앤락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2800곳 이상의 스토어가 대거 참여한다.
먼저 지그재그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오프 쿠폰팩을 제공한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만원 쿠폰팩, 쇼핑몰 상품에 쓸 수 있는 4만7000원 쿠폰팩,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 직진배송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패션, 뷰티 브랜드’ 상품 구매가 처음인 고객에게는 최대 23% 할인율의 ‘첫 구매 쿠폰팩’까지 증정한다.
72H 플래시 세일을 통해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인다. 72시간(3일)마다 할인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릴레이 형식으로 64개의 인기 쇼핑몰 및 브랜드 상품을 4회에 걸쳐 공개한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도 진행한다. 직진배송 상품인 토마토팩토리의 ‘목폴라 골지 니트’는 85% 할인된 1만5000원에 판매하며 포머티브의 ‘올데이 라인업 부츠컷 레깅스’는 83% 저렴한 1만원에 제공한다. 바운티풀의 ‘겨울 차렵이불 세트’는 74% 할인된 5만4900원에, 에뛰드의 ‘럭키박스B(아이팔레트+틴트+크림+리무버4종체험키트)’는 70% 할인해 1만9000원에 선보인다.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랜덤 포인트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 한 해 지그재그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연말룩, 연말 선물 등 쇼핑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에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