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쇼핑몰과의 공동 기획 브랜드 ‘Z 셀렉티드(직잭 셀렉티드)’의 세 번째 시리즈로 쇼핑몰 로렌하이와 협업한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인다.
지난 10월 론칭한 Z 셀렉티드는 우수한 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지그재그와 쇼핑몰이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Z 셀렉티드의 라인업은 재킷, 슬랙스 등 어떤 패션 아이템과 매치해도 무난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배송은 주문 다음 날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으로 진행한다.
Z 셀렉티드 세 번째 시리즈는 자체제작 재킷 및 아우터로 유명한 쇼핑몰 로렌하이와 공동 기획한 ‘Z 셀렉티드 에어리 웜 경량 캐시미어 코트’다.
로렌하이 핸드메이드 코트의 핏과 실루엣은 그대로 살리면서 원단과 안감을 업그레이드해 완성도를 높였다. 캐시미어 10%와 울 90%의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코트의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무게감을 줄였으며 기능성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25만9000원이며,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오트밀 세 가지다.
Z 셀렉티드 에어리 웜 경량 캐시미어 코트는 오는 16일까지 지그재그에서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쇼핑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떤 스타일에도 코디할 수 있는 무난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기본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로렌하이와 지난 10월 Z 셀렉티드 첫 번째 시리즈인 ‘Z 셀렉티드 프리미엄 울 클래식 재킷’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재구매가 이뤄지고, 리뷰 평균 별점 4.8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