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위덕대학교 외식산업학부 학생들은 지난 10월 29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22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경연대회에 라이브 코스음식 경연에 참가했다.
5인 1조로 3개조 15명의 위덕대학교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전국의 대학생들과 현장 라이브로 치열한 경연을 펼쳤다.
참가요리는 오리 코스요리와 석류를 이용한 젤리, 새우와 오이를 이용한 세비체, 단호박과 마늘을 이용한 돼지고기 요리, 귤 무스 등 다양한 제철식품을 이용한 코스식 음식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고 금메달1, 은메달 2에 우수상(국회위원상)을 받았다.
총괄팀장을 맡은 4학년 이창현 학생은 “이번 대회는 3학년, 4학년학생들이 팀장을 맡고 1,2학년 학생들이 팀원으로 참가해 좋은 팀워크를 보여줬다. 첫 연습부터 경연이 끝날 때 까지 저를 믿고 함께 해준 위덕대학교 외식산업학부 청마루 동아리 후배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위덕대학교 외식산업학부 이지현교수는 “학생들이 밤 열두시가 넘도록 연습을 하는 것을 보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 자체가 아름다웠다. 물론 성적도 좋아서 기쁘지만, 메달의 색깔을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며 수업시간에 할 수 없는 것들을 실행해 보며 한 뼘 더 성장한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행복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