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핼러윈 기념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25 09:43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워킹데드올스타즈 #핼러윈기념업데이트 #전면전

신규 레이드 콘텐츠 ‘전면전’ 도입…‘워킹데드: 올스타즈’만의 새로운 창작 캐릭터 ‘헨리’ 등장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핼러윈 시즌에 맞춰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협동심이 필요한 신규 콘텐츠인 ‘전면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전면전은 공동체원과 협력하여 강력한 약탈자를 상대하는 레이드 형식의 콘텐츠다.

새로운 에픽 등급 캐릭터 ‘헨리’도 등장한다. 헨리는 ‘워킹데드: 올스타즈’만의 창작 캐릭터로,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모습을 띄고 있다. 선 성향의 헨리는 기본적인 사격 공격을 비롯해 빨간색 페인트가 든 풍선을 공중으로 던진 후 터트려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필살기를 갖췄다. 이 밖에도 아군의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높여주는 서포터 능력을 발휘한다.

G03-8236672469

게임의 배경이 되는 ‘타운’은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다.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긴장감이 더해진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 아브라함 캐릭터의 전용 스킨인 ‘와일드 라이더’도 처음으로 등장한다. 향후 다양한 캐릭터의 스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특유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인기 원작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등장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