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방송인 유인경, 5일 거창군서 군민 특강...‘양성평등을 위한 태도의 힘’ 주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9-01 16:24 KRD7
#유인경 #방송인 #거창군 #양성평등주간 #군민특강
NSP통신-▲방송인 유인경 (사진 = 권영찬닷컴 제공)
▲방송인 유인경 (사진 =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기자 출신 방송인 유인경은 오는 5일 경상남도 거창군에서 초청 특강을 갖는다.

1일 소속사에 따르면 유인경은 이날 오후 2시부터 ‘2022 양성평등주간(9월1일~7일)’을 맞아 거창문화원에서 열리는 기념행사에 참석해 ‘양성평등을 위한 태도의 힘’을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소통전문가로 통하는 유인경은 이번 강연에서 현대를 살고 있는 여성들이 양성평등을 위해서는 당당한 태도로 모든 일에 임해 위축없이 남성들과 어깨를 견줄 것을 주문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한 순탄치는 않았지만 28년간 여기자로 필드를 누비며 남기자들과 차별없는 동등한 위치에 올라 직장생활을 했던 자신의 지난 시간들을 들려주며 여성들에게 양성평등은 스스로가 남녀가 모두 차등없다는 사고로, 태도를 바꿨을 때 가능한 일임을 역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자생활에서 수많은 취재원들과 만나며 자연스럽게 터득하게 된 타인과의 공감 소통법에 대해서도 전할 계획이다.

한편 유인경은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강연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