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CS전문가인 김예진 교수는 오는 11일 한 방위산업체 초청으로 강연을 실시한다.
9일 김 교수 측에 따르면 김예진 교수는 이날 이 방산업체 임직원 대상으로 열리는 사내특강에 강연자로 나서 ‘직장 내 비즈니스 소통,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CS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는 이날 직장내 구성원간 또는 협력사간 이뤄지는 소통의 필요성과 원활한 소통의 중요성, 그리고 소통을 이끄는 스킬, 소통 부재로 생기는 갈등해소법 등에 대해 전하고, 이를 사례를 통해 익힐 수 있는 시간도 가져 볼 예정이다.
또 비지니스와 연관된 커뮤니케이션과 일반적인 커뮤니케이션과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업무에 활용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보고, 전화, 이메일, 사내메신저 사용법에 대해서도 교육한다.
김 교수는 강연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기 위해 자신이 약 7년간 몸 담았던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서 신입시절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겪게된 실수담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김예진 교수는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교육 강사 출신으로 대학에서 교양학부 강의를 맡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 스타강사로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