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미정-조용호 경기도의원 “도민의 목소리 경청, 공정한 해결 최선”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7-26 10:53 KRD7
#김미정도의원 #조용호도의원 #도의회오산상담소 #도민목소리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송영만, 조재훈 전 도의원 만나 소통

NSP통신-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김미정, 조용호 도의원이 상담소를 기반으로 활발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송영만, 조재훈 전 도의원을 만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김미정, 조용호 도의원이 상담소를 기반으로 활발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송영만, 조재훈 전 도의원을 만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미정, 조용호 경기도의원은 도민의 목소리를 가까운 곳에서 경청하고 신속하고 공정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밝혔다.

김미정, 조용호 의원은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에서 상담소를 기반으로 활발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송영만, 조재훈 전 도의원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송영만, 조재훈 전 의원은 “제8,9,10대 경기도의회를 거치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 중심의 소통을 중요시해왔다. 앞으로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의 발전을 위해 그간 쌓아온 민원 해결, 소통의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내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아울러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도․시군 관계자와 협력 관계를 넓혀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미정, 조용호 의원은 “경기도의회 오산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아픔과 불편을 함께 나누며 현안을 해결해 나가고,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는 등 지역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