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헌팅 액션 ‘와일드본’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08 14:47 KRD7
#스마일게이트스토브 #헌팅액션 #와일드본 #업데이트실시

신규 몬스터 불페스, 아라네아 등장, 신규 장비와 호르툴도 추가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모바일 헌팅 액션 RPG 와일드본(Wild born, 개발 락스퀘어)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와일드본은 게임 내 각 지역을 탐험하며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모바일 헌팅 액션 RPG 게임이다. 탐험과 사냥의 재미 뿐만 아니라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를 제공해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와일드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메라와 조작성을 개선하고, 모바일게임에서도 PC 게임과 같은 조작감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LD플레이어 64비트를 지원한다.

G03-8236672469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고, 밸런스도 조정됐다.

먼저 멀티플레이시 아레스석 드롭률이 상향돼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 헌팅 액션 RPG 장르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 불페스, 아라네아와 장비 불카노, 물리에르, 그리고 호르툴(펫) 강철불꽃 아린, 절단의 크롬웰이 등장해 재미를 보강했다.

와일드본 개발사 락스퀘어의 조성환 대표는 “와일드본은 모바일에서도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고 가볍게 짧은 시간 동안 조작형 액션게임, 매운맛 게임을 만들자는 목표로 열심히 제작한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와일드본만의 장점과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