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육즙팡팡 정육구이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 등 2종으로, 2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의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은 고기가 맛있어지는 온도 180도의 고온에서 순간적으로 튀기듯이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는 180도의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 육즙을 통으로 가둔 돼지구이 제품이다. 월계수 잎으로 숙성해 잡내를 제거한 두께 2cm의 두툼한 돼지구이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다. 기름 튈 걱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10분만 조리하면 ‘겉바속촉’의 삼겹살과 돼지구이가 금세 완성된다.
이번 안주야 정육구이 2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청정원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안주야(夜)는 2016년 대상 청정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론칭한 안주 전문 HMR 브랜드다. 대상는 청정원의 조미기술과 혼술 트렌드를 반영해 가정에서도 고품질의 안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냉동안주 HMR 시장을 개척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