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문승욱, 이하 산자부)로부터 장관 표창을 받았고 11일 밝혔다.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통해 성공적인 개최 기여와 내수 소비시장 경기 회복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31일 산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커피베이는 지난해 11월 열린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대표 MD 제품을 온라인상에서 최대 68% 할인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서 배달앱을 통한 비대면 위주의 할인 혜택도 고객들에게 제공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백진성 대표는 “국내 최대 쇼핑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함과 동시에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더욱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소비문화를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다방면으로 프랜차이즈를 대표할만한 모범적인 활동을 꾸준히 펼쳐 최근 ‘프랜차이즈수준평가 1등급’과 ‘우수프랜차이즈 선정’및 ‘명예의전당 등극’, ‘착한 프랜차이즈’선정 및 ‘우수 상생 모델 TOP3’ 지정, 10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표창’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