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미지나인컴즈,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설립...윤균상·오나라와 전속 계약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1-11 15:04 KRD7
#이미지나인컴즈 #매니지먼트에이엠나인 #윤균상 #오나라 #전속계약
NSP통신-▲배우 윤균상(左)과 오나라(右) (에이엠나인 /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배우 윤균상(左)과 오나라(右) (에이엠나인 /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이미지나인컴즈는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Management AM9)을 설립해 윤균상과 오나라를 1호 배우로 영입해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예능과 드라마 제작 및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영화 배급을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제작사로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Mnet ‘쇼미더머니10’과 현재 폭발적인 화제를 몰고 있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등 제작에 참여했다.

또한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김희선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와 장삐쭈 원작의 드라마 ‘신병’ 등을 제작 중이다.

G03-8236672469

지난해에는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의 투자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를 자회사로 편입, 글로벌 OTT 시장을 타깃으로 한 콘텐츠 개발 및 플랫폼 비즈니스 확장도 추진 중에 있다.

고우리 김윤서 신고은 서재규 최현서 이유진 성희연 이진주 등의 연기자와 남희석 조세호 지상렬 조수빈 김경진 조은나래 등 방송인, KCM 수빈 조엘 신나라 등 가수, 마이린 마이맘 등 크리에이터, 김지윤 박사, 건축가 유현준 교수, 동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승희 등 배우, 가수, 방송인, 크리에이터까지 폭넓은 영역의 아티스트가 전속돼 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 역량과 에이엠나인의 전문성 높은 매니지먼트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양사의 견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윤균상, 오나라 등 소속 배우들 뿐 아니라 향후 새롭게 합류할 연기자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미지나인컴즈는 최근 배우 정우성,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인수로 화제가 된 메타버스 전문기업 위지윅스튜디오의 자회사이기도 하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