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TV쇼핑이 이달 25일 쇼핑호스트 한창서가 진행하는 고품격 상품 전문 프로그램 ‘한창서 프리미엄’을 론칭한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5분 60분간 방송될 예정으로, ‘삶의 품격을 높여주는 토털 라이프 코디네이터’를 내세우며, 화장품부터 주얼리, 명품 등 미(美) 관련 제품들뿐만 아니라 주방, 가전, 생활용품까지 최근의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엄선해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창서 프리미엄’은 신세계TV쇼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상품 전문 프로그램으로, ‘완판의 신’으로 불리는 23년차 쇼핑호스트 한창서와 PD와 MD로 구성된 전담팀이 합류해 한층 수준 높은 상품들을 엄선했다.
특히, 이번 합류한 한창서 쇼핑호스트는 까다롭기로 명성이 높은 뷰티 분야에서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며,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진솔한 관점을 전달한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하는 코디네이터로 나선다는 각오다.
이달 25일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모이사나이트 주얼리 컬렉션과 진주 그레이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인기가 높은 천연다이아몬드와 가장 유사한 모이사나이트의 빛반사가 돋보이는 테니스 디자인과 클래식한 솔리테어 디자인을 준비했다. 테니스 디자인으로는 각각 1부, 2부, 3부의 팔찌와 1부 목걸이를, 솔리테어 디자인으로는 각각 1캐럿, 2캐럿 목걸이와 1캐럿 귀걸이를 선보인다.
또한 방송을 기념해 모이사나이트 상품 구매 시 모이사나이트 총 1캐럿 귀걸이와 3부 쌍지를 전 고객에게 특별 구성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한창서 프리미엄’은 다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특색 있는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신세계TV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삶의 품격을 높이는 라이프 코디네이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의 믿음을 얻는 방송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