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저칼로리 과일탄산 오란씨가 출시 50주년을 맞아 선보인 오란씨 바이오페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란씨 바이오페트는 국내 플레이버(Flavor) 탄산음료 최초로 친환경 소재가 적용된 제품이다.
사탕수수 추출 원료를 30% 적용해 기존 플라스틱 페트 제품 대비 제조, 유통, 소각 전 과정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CO2) 발생량을 20% 이상 줄이는 것은 물론 100%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하다.
동아오츠카는 1971년 출시된 오란씨 50주년을 기념해 오란씨 바이오페트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란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친환경 오란씨 바이오페트를 구매 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오란씨 50주년 친환경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란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오란씨 바이오페트 제품과 온라인 주문 내역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