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상인점, 홈 리모델링 브랜드 ‘한샘 리하우스’ 오픈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09-29 17:22 KRD7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상인점 #한샘리하우스 #홈리모델링 #대구시

실제 아파트 평면과 동일한 모델하우스 조성...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NSP통신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대구지역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오는 30일, 7층에 ‘한샘 리하우스’ 대형 쇼룸을 유치한다.

‘한샘 리하우스’는 실제 아파트를 백화점으로 옮겨놓은 듯한 모델하우스에서 최신 인테리어가 적용된 거실과, 부엌, 욕실, 안방 등 집 공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설계 전문가에게 집 공사에 필요한 인테리어 설계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674㎡(약 204평) 규모로 꾸며진 한샘 리하우스는 최근 늘어나는 홈 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부엌, 붙박이, 바닥재, 창호 등의 설치 가구와 건자재를 비롯해 욕실, 주방, 거실 등 각 공간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공간별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G03-8236672469

실제 아파트 평면과 동일하게 꾸며진 두 가지 스타일의 ‘모델하우스’를 마련한다.

‘모던 베이지 내추럴(84㎡)은 동양적인 느낌의 내추럴 스타일 인테리어를 구현했으며,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한 모던 스타일의 가구를 활용하면서 벽면에는 나무 색상 마감재 등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요소를 조합해 따듯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수퍼 화이트(59㎡)는 최근 리모델링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화이트 색상을 주로 활용했다. 좁은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도록 꾸몄고 평당 1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공사가 가능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델하우스에 QR코드를 도입해 다양한 스타일의 모델하우스를 가상현실로 체험하 수 있도록 한다. 모델하우스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모델하우스를 다른 스타일로 리모델링한 모습을 가상현실(VR)로 만나볼 수 있다.

VR속 모델하우스의 벽지, 마루, 판넬 등 건자재 아이템의 색상을 바꾸며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조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거실, 욕실 등 공간별로 구성된 쇼룸을 전시하고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도 만나볼 수 있으며 건자재 샘플존에는 마루, 도어, 창호, 조명, 수전 등 샘플을 직접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샘’의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3D 인테리어 상담도 가능하다.

한샘 리모델링 전문가인 리하우스 디자이너는 고객이 거주하는 집을 3D 도면으로 구현하고, 여기에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으로 설치해보면서 맞춤형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실제로 리모델링을 진행한 다양한 도면이 한샘 홈플래너에 축적돼 있어 다양한 시공 사례를 통해 인테리어 정보와 팁을 얻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한샘 리하우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9월30일부터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리모델링 상담 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매장에서 리모델링 계약 시 최대 100만원 롯데상품권 증정, 월동준비 제품(창호/마루) 10% 할인,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김형준 점장은 “리빙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원스톱 리모델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를 유치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며 “집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한샘 리하우스 방문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