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하림이 30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조리가 간편하고 맛있는 닭고기 간편식을 판매한다.
하림이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10분 안에 뚝딱 만드는 초간단 닭고기 요리이다. 라이브 방송 혜택가는 방송이 시작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두 시간 동안 적용된다.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9%까지 할인 적용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어린 자녀를 둔 주부를 위해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하는 제품으로는 갈릭 훈제 치킨 두 조각, 손수 만든 안심 튀김이 있다.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어린이 간식으로 챙기기 좋은 제품이다. 홈술족용 안주를 찾는다면 에어라인 닭연골, 닭똥집튀김을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평소 접하기 쉽지 않은 닭 특수부위를 활용해 이색적인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도 번거롭게 느껴지는 자취족을 위해 전자레인지 조리용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그릴드 바베큐 윙을 전자레인지로 조리 시, 든든한 한 끼로 손색없는 닭구이가 완성된다. 제품 가격은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중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간편한 조리법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맛과 조리방법에 최적화된 하림 닭고기 제품을 푸짐한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