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선빈, 성유리와 한솥밥...이니셜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8-03 00:24 KRD7
#이선빈 #이니셜엔터 #성유리 #전속계약
NSP통신-▲배우 이선빈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선빈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이선빈이 새로운 둥지를 찾아 틀었다.

이니셜엔터테인먼트(이하 이니셜엔터)는 2일 “이선빈과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가 돼 매우 기쁘다”고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선빈은 OCN ‘38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역을 맡아 매력적인 외모와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MBC ‘미씽나인’을 통해 솔직하고 직설적인 하지아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2017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 보였다.

G03-8236672469

tvN ‘크리미널마인드’ ‘드라마 스테이지 - 각색은 이미 시작됐다’ ‘위대한 쇼’, JTBC ‘스케치’, OCN ‘번외수사’, 영화 ‘창궐’ ‘사라진 시간’ ‘오케이 마담’ ‘미션 파서블’ 등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맹활약하고 있다.

이니셜엔터 측은 “이선빈은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라며 “앞으로 이선빈이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출연을 확정진 이선빈은 주연작인 영화 ‘균’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선빈이 합류한 이니셜엔터에는 권소현 김강민 김동호 김홍경 노행하 박정우 박환희 성유리 이수인 이정현 이주연 임수형 한상진 허남준(가나다 순)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