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성현-이수진 부부, 만삭 웨딩화보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6-05 01:53 KRD7
#박성현 #이수진
NSP통신- (아네스웨딩컨벤션)
(아네스웨딩컨벤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전 영턱스클럽 리드보컬 출신 가수 박성현과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이수진 부부가 만삭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는 지난해 3월 결혼한 박성현-이수진 부부가 이달 30일 출산이 예정된 첫 아이에게 태어나기전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깜짝선물인 셈.

박성현은 만삭의 몸으로 힘들어하는 아내를 촬영내내 곁에서 떨어지지 않고 챙겨 이날 주위로부터 대한민국 공식 애처가로 인정받았다는 후문.

NSP통신

화보 속 두 사람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입고 태어날 아이에 대한 기쁨으로 얼굴 한가득 행복한 미소를 담아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수진은 만삭의 몸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NSP통신

박성현은 “아이의 태명이 ‘짱짱이’이다“라며 “엄마 뱃속에서부터 짱짱하게 즉, 건강하게 자라줘 고맙다는 뜻으로 지었다. 아내를 닮은 딸이었으면 좋겠지만 아니더라도 태명처럼 짱짱하게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길 바란다”고 예비아빠의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이수진 역시 “남편을 쏙 빼닮은 아이가 태어났으면 좋겠다”며 “건강한 아이로 태어나 잘자라서 이 세상에 큰 동량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SBS ‘자기야’와 SBS플러스 ‘결혼은 미친짓이다2’에 출연햇던 박성현-이수진 부부는 임신 7개월 후 부터 모든 활동을 잠정 중단한채 태교에 전념해 왔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