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현아가 그녀만의 솔직함과 자신감을 담아낸 앨범으로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현아는 2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암낫쿨)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싸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I’m Not Cool’을 타이틀 곡으로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GOOD GIRL’(굿 걸), ‘Show Window’(쇼윈도), 던(DAWN)이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Party, Feel, Love’(파티, 필, 러브),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가 트랙리스트를 빼곡히 채웠다.
신곡 ‘I’m Not Cool’은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 베이스, 에스닉한 신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싸이와 현아, 던이 공동 작사를 맡아 무대 위에서 쿨해 보이지만 “사실 나는 쿨하지 않아”를 외치는 현아의 진짜 이야기를 녹여냈다.
특히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와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안무팀 비비트리핀(B.B Trippin’)과의 협업으로 현아만의 무대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현아는 이날 컴백에 앞서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뒤 오후 5시에는 ‘연반인’ 재재가 진행을 맡고 있는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도 모습을 보여 근황을 전하는 등 먼저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 설 예정이다.
또 오후 6시 앨범 발매 직후에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무대를 음방 최초로 선보이며,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SBS 모비딕 채널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를 통해서는 제시와의 특별한 케미를 보인다. 이어 오후 8시부터는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신곡 무대와 함께 앨범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