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유정이 순수미에서 고혹미까지 다채로운 팔색조 아우라를 발산했다.
24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김유정의 청순미 돋보이는 노메이크업 모습부터 레드립의 고혹적인 섹시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유정은 그윽한 눈빛과 더불어 콘셉트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편안한 포즈,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특히 흑백 화보 속 자연스러운 헤어와 어딘가를 담담히 응시하는 김유정의 눈빛은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한다.
또한 화면을 가득 채운 두 장의 얼굴 클로즈업 컷에서는 있는 그대로의 김유정에 집중하게 만든다.
특별한 메이크업 없이도 맑은 피부와 무결점 미소로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어깨라인을 살짝 드러낸 오프숄더 재킷과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완성해낸 고고한 분위기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김유정은 이번 프로필 화보 촬영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유정은 최근 박서준, 한지혜, 이현우 등이 소속돼 있는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차기 활동을 준비 중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