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타르항공, 태평양 지역본부에 토마스 스크루비 신임 부사장 선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15 14:19 KRD7
#카타르항공 #태평양지역본부 #토마스스크루비 #신임부사장

카타르항공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지사 총괄 지휘 예정

NSP통신- (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타르항공이 한국, 일본, 호주 및 뉴질랜드 시장을 총괄하는 자사 태평양 지역본부에 신임 부사장으로 토마스 스크루비 (Thomas Scruby) 부사장을 임명한다.

항공 여행 업계 2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토마스 스크루비 신임 부사장은 멜버른에 거점을 두고 있는 카타르항공 태평양 지역본부에서 앞으로 카타르항공의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시장에 대한 경영과 영업 전략을 총괄 관리하게 된다.

토마스 스크루비 신임부사장은 카타르항공으로 영입되기 전, 아메리칸 에어라인에서 한국, 일본, 홍콩, 동남아 시장을 총괄한 바 있으며 영국항공과 라탐항공, 헬로트래블을 포함한 글로벌 항공 여행 기업에서 다년간 근무한 경력이 있는 항공 여행 전문가다.

G03-8236672469

카타르항공 그룹 아시아태평양 지부 마르완 콜레이트 (Marwan Koleilat)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Asia Pacific) 은 “토마스 스크루비 부사장이 카타르항공 팀에 합류하게 된것을 환영하고 기쁘게 생각한다” 며 “COVID-19 팬데믹이라는 유례없이 중대한 시점에 카타르항공에 합류한 만큼 그의 오랜 관록과 업계 경험이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카타르항공이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는 발판이 될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COVID-19 상황 속에서도 운항을 중단하지않고 각국 정부와 공조해 전세계 180만명이 넘는 승객들이 집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도와왔다. 또 국가간 입국 제한이 해제되는대로 계속해서 운항 노선을 더 늘려 올 여름 말까지 총 80개 노선에 운항을 재게 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