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뮤지컬 ‘플랫폼’, 2월 7일 개막..본에스티스 후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1-21 13:56 KRD7
#뮤지컬 #플랫폼 #본에스티스

3월 8일까지 대학로 예그린 씨어터 공연

NSP통신-▲뮤지컬 플랫폼 공연 스틸
▲뮤지컬 ‘플랫폼’ 공연 스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올해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플랫폼’이 오는 2월 7일부터 3월 8일까지 한 달간 대학로 예그림 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플랫폼’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초연부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사랑을 받았던 창작 뮤지컬 ‘각인’의 후속편으로 주인공의 성장과정과 깊이 새겨진 상처를 통해 몸과 마음의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는다.

전편보다 코믹적인 요소와 감동을 더한 ‘플랫폼’은 현재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중독문제’라는 주제 속에 가정과 사회 등 인생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사실상 인간의 본질적인 문제를 다뤄낸다.

G03-8236672469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은 저마다 자신의 기억 속에 자리한 옛 순간들을 떠올리며 진정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다.

배우는 전편 ‘각인’에서 서금동 역으로 관객 사랑을 받은 탤런트 박형준이 다시 출연하며 윤태우와 차강석이 트리플 캐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또한 뮤지컬 ‘빨래’에서 활약했던 배우 박정민이 조우진 강사 역으로 출연하며, 이외에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으로 입지를 넓혀온 임미영, 김현지, 김지환, 이채영, 이정연 외 대학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함께한다.

작, 연출을 맡은 김지환은 “‘플랫폼’은 사실 우리의 삶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문제에 대한 바른 인식과 해결 방향을 제시하는 작품이다”라며 “중독자뿐만 아니라 그들을 도울 수 없는 일반인 또한 이 치유의 여정을 통해 진정한 힐링이 무엇인지 고민해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뮤지컬 ‘플랫폼’ 티켓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오는 2월 6일까지 조기예매 50%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편 이번 뮤지컬 ‘플랫폼’은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기능성 화장품인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론칭해 홈앤쇼핑 소비자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가 후원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