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예울마루, 세계를 만족시킨 공연들로 연말특집 기획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9-11-27 11:16 KRD7
#예울마루 #뮤지컬맘마미아 #옹알스 #연극라이어

모든 이를 즐겁게 할 취향저격 공연 라인업으로 흥행몰이 예감

NSP통신-뮤지컬 맘마미아 (예울마루)
뮤지컬 맘마미아 (예울마루)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GS칼텍스 예울마루(이하 예울마루)가 뮤지컬<맘마미아>, 사라 장 바이올린 리사이틀, 옹알스, 연극<라이어>등 역대급 라인업으로 연말 공연을 기대하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뮤지컬<맘마미아>가 오는 29일부터 내달1일까지 3일 동안 총 4회에 걸쳐 펼쳐진다.

아바(ABBA)의 히트곡을 재구성해 뮤지컬로 만든<맘마미아>는 가족, 연인, 친구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한국에서만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한 메가 히트 뮤지컬이다.

G03-8236672469

올해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한국 뮤지컬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등을 비롯해 남경주, 이현우, 김정민 등이 참여해 <맘마미아>가 왜 이토록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는지 증명할 예정이다.

연말 최대 기획 클래식 공연으로 준비된 사라 장 바이올린 리사이틀 역시 주목해야 할 공연이다. 장영주라는 신동으로 익숙한 사라 장은 어느덧 내년이면 데뷔 30주년을 맞이하는 거장 연주자다.

연간 100회가 넘는 빼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사라 장은 내한 공연때마다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서울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릴 공연 역시 조기 매진을 만들어 내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천재라는 호평을 받으며 세계 음악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슈퍼스타 바이올리니스트 사라 장의 압도적인 무대는 12월 19일 오후 7시 30분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NSP통신-넌버벌 코미디 옹알스 (예울마루)
넌버벌 코미디 옹알스 (예울마루)

세계인의 축제 크리스마스, 온 가족이 행복하게 웃고 싶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24일 오후 7시 30분, 예울마루에서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넌버벌 코미디 <옹알스> 공연이 개최된다.

비트박스, 마임, 저글링, 마술 등 다양한 개인기를 활용해 코믹한 공연을 펼치는 <옹알스>는 비언어적 요소를 활용해 남녀노소를 넘어 국적까지 정복한 코미디 공연으로 2017년 한국 코미디 공연 최초로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장기공연을 펼치며 저력을 보였다.

<옹알스>는 12년 동안 22개국 47개 도시를 투어하며 공연을 펼친 글로벌 웃음 폭탄 공연으로 예울마루를 찾는 관객에게 끝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연극 라이어의 한장면 (예울마루)
연극 라이어의 한장면 (예울마루)

믿고 보는 예울마루의 연말 소극장 연극은 많은 관객들이 기다려왔던 작품인 <라이어>가 준비됐다.

국내 최장수 오픈 런 공연인 연극<라이어>는 1998년부터 현재까지 대학로에서 22년째 쉬지 않고 공연되고 작품이다.

4만회 이상 공연으로 아시아 최다 공연기록, 누적관객 600만명으로 국내 최다 누적관객수를 기록하고 있는 레전드 공연이다.

두 명의 아내를 두고 이중생활 중인 택시기사 스미스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이중생활이 들통 날 위기에 처하자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하려 하지만, 거짓말이 꼬리에 꼬리를 물면서 발전하는 상황을 재미있게 꾸민 연극 <라이어>는 재 관람률이 50%가 넘을 정도로 중독성 있는 연극으로 재치 있는 대사와 빠른 전개를 갖춘 탄탄한 작품이다.

연극을 처음 보는 관객에게 연극 특유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작품으로 꼽히고 있으며 12월18일~25일까지 예울마루 소극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뮤지컬, 클래식, 연극, 넌버벌 코미디 작품으로 쉴새 없이 가득 채워질 2019년 예울마루 연말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예울마루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