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옥분 경기도의원, 청소년 자립지원관 개소식 참석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08-21 09:46 KRD7
#경기도의회 #박옥분도의원 #청소년자립지원관 #개소식 #온누리청소년센터

“위기 청소년이 방문하는 최후의 보루로서 역할 강조”

NSP통신-20일 군포시 산본동 소재 온누리 청소년센터에 설치된 경기남부 청소년 자립지원관 개소식 가운데 박옥분 경기도의원(왼쪽 네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20일 군포시 산본동 소재 온누리 청소년센터에 설치된 경기남부 청소년 자립지원관 개소식 가운데 박옥분 경기도의원(왼쪽 네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박옥분 경기도의원은 20일 경기남부 청소년 자립지원관 개소식에 참석해 청소년 쉼터나 회복시설에서 지내온 위기 청소년들을 위한 최후의 보루로서 자립지원관의 역할을 강조했다.

박 의원은 개소식 축하인사를 전하며 “경기남부 청소년 자립지원관의 개소로 경기남부와 경기북부에 자립지원관이 1개소씩 자리하게 됐다”며 도내 위기 청소년들을 위해 보다 촘촘하게 안전망을 구축하게 됐음을 강조했다.

이어 “가정으로도 학교로도 복귀하기 힘든 상황에 놓인 위기 청소년들이 위기의 회전문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자립지원관 운영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G03-8236672469

한편 경기남부 청소년 자립지원관은 군포시 산본동 소재 온누리 청소년센터에 설치됐으며 위기 청소년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자립지원 요원이 위기 청소년들의 개별 거주지를 방문 관리하고 생필품 등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상담 및 의료 서비스, 취업지업, 생활기술교육 등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구성원의 당당한 일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디딤돌의 역할을 다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