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는 지난 22일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을 통한 동반성장 실천 및 공공구매 확대를 위해 ‘2019년도 한울본부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중소기업의 큰 꿈, 한수원이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기계, 전기, 계측, 기타분야 총 50여개 업체가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제품 전시와 구매 상담이 이어졌으며, 개막식에 이어 이종호 한울본부장을 비롯한 각 처·소·실장은 홍보부스를 찾아 제품설명 및 중소기업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구매상담회에서는 참가기업별로 상담희망 분야를 사전에 조사해 이에 적합한 발전소 직원을 1:1 매칭해 내실 있는 구매 상담이 이루어졌다.
이종호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울본부는 중소기업제품 구매 확대를 통해 국가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기술개발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울본부는 올 하반기에도 중소기업 구매상담회를 개최해 중소기업과 상생하고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에 노력을 하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