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런닝맨:풀룰루의 역습’ 12월 6일 개봉…논스톱 서바이벌 레이스 시작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04 21:50 KRD7
#런닝맨풀룰루의역습 #런닝맨

메인포스터 공개…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해 생존을 건 질주 시작

NSP통신- (NEW)
(NEW)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애니메이션 ‘런닝맨’이 마침내 극장에서도 질주를 시작한다.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이 오는 12월 6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은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위험천만한 게임에 출전한 런닝맨들의 논스톱 탈출 서바이벌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이번 작품의 메인포스터는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해 생존을 건 질주를 시작하는 런닝맨들의 강렬한 비주얼이 시선을 모은다.

G03-8236672469

더불어 위협적인 모습으로 런닝맨들의 뒤에 서있는 강철의 야수와 다소 성난 모습의 풀룰루족들은 ‘초특급 탈출 서바이벌이 시작된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런닝맨들이 각종 함정과 거대 미로들로 가득한 서바이벌에서 과연 탈출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런닝맨:풀룰루의 역습’이 올 겨울 더욱 업그레이드된 게임과 런닝맨 멤버들의 매력으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바이벌 TV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2017년 7월 SBS 방송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동명의 국내 예능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키는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매력과 숨 막히는 레이스를 담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그리고 예측불허의 게임들이 어우러져 어린이들은 물론 성인들까지도 단숨에 사로잡은 것.

극장 개봉을 확정한 ‘런닝맨:풀룰루의 역습’은 극장판 애니메이션 ‘넛잡’과 ‘뽀롱뽀롱 뽀로로’, ‘극장판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등의 제작진들이 참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