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향기 주연 ‘영주’ 보도스틸 10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30 16:59 KRD7
#영주 #김향기

메인예고편 CGV 페이스북 공개 70만 조회수 돌파하기도

NSP통신- (CGV아트하우스)
(CGV아트하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김향기 주연의 영화 ‘영주’가 공식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영주’는 교통사고로 한 순간에 부모를 잃고 동생과 힘겹게 살아가던 영주가 만나지 말았어야 했던 사람들을 만나면서 갖게 되는 낯선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한 보도스틸 10종은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하나 뿐인 동생 영인(탕준상)과 살아가는 영주(김향기)가 부모님을 죽인 가해자 상문(유재명)과 그의 아내 향숙(김호정)을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G03-8236672469

먼저 웃으며 말하는 영주와 시큰둥하게 누나를 쳐다보는 영인이 식탁에 앉아 대화하는 모습은 실제 남매 케미를 선사하며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영주는 마트 아르바이트를 하며 동생 영인이 만큼은 책임지려 하는데, 영인이 사고를 치는 바람에 영주는 부모를 죽게 만든 가해자 상문을 찾아간다. 상문과 그의 아내 향숙을 처음 마주한 스틸 속 영주의 표정에서는 자신을 불행하게 만든 이들에 대한 원망스러움이 묻어남을 알 수 있다.

이후 가해자 부부가 운영하는 두부가게에서 일을 하며 이들에게서 낯선 희망을 느끼고 밝아진 영주의 모습과 처음과는 다른 마음을 갖게 된 아이러니한 감정에 어쩔 줄 몰라 울고 있는 영주의 모습이 담긴 스틸에서는 열 아홉 어른아이 영주가 겪는 복잡한 감정을 엿 볼 수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들게 한다.

한편 영화 ‘영주’는 배우 김향기의 낯선 얼굴이 담긴 메인예고편을 CGV 페이스북에 공개해 7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1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