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내 스마트폰을 물속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지큐아이 마린보이 방수백(WaterProof Bag)이 나왔기 때문. 이 스마트폰 방수케이스는 아이폰3GS, 아이폰4, 갤럭시S, 갤럭시S2, 옵티머스 블랙, HTC 센세이션,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아크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물로부터 보호해 준다.
일명 스마트폰 방수백인 GQI 방수팩은 바닷가 해수욕장, 일반 수영장, 심지어는 목욕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방수백은 스마트폰을 넣으면 일단 완전 진공 밀폐가 된다. 뿐만 아니라 입구부터 3중 잠금 장치가 돼 있어 물이 들어올 공간조차도 사전에 막았다.
무엇보다 방수백에 아이폰4나 갤럭시S 등을 넣고도 전화 통화, 영상통화, 사진촬영, 각종 앱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수백 케이스에 넣고도 터치가 가능해 각종 어플리케이션(APP)을 사용할 수 있다.
즉, 물 보호와 함께 스마트폰의 기능을 다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여기에 목걸이에 걸 수 있도록 스트랩을 기본 제공해 편리성도 이석이조다.
지큐아이 관계자는 “기존 스마트폰 방수팩은 휴대전화를 사용하려면 다시 꺼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GQI 마린보이 방수팩은 꺼내지 않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어 차별화된다”면서 “특히 방수는 3중 안전장치와 특수 제작된 방수백으로 걱정이 없다”고 밝혔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다. 가격은 1만원대다.
한편, 지큐아이 마린보이 스마트폰 방수백은 지큐아이 대리점, 폰몰닷컴(www.ponmol.com),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 등과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문의 070-8225-1062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