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네사람들’ 메인예고편 공개…마동석·김새론·진선규 특급 조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01 18:23 KRD7
#동네사람들 #마동석 #김새론 #진선규
NSP통신-동네사람들 예고편 캡처.
동네사람들 예고편 캡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동네사람들’이 미스터리한 마을의 분위기와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동네사람들은 여고생이 실종되었지만 아무도 찾지 않는 의문의 마을에 새로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마동석)이 사건의 실마리를 쫓게 되는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동네사람들 메인예고편은 실종된 여학생의 행방을 쫓는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와 환상적인 케미를 뽐내는 배우들의 연기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시원한 액션을 선보이는 마동석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은 통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G03-8236672469

특히 ‘동네사람들’에서는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흥행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마동석이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으로 선생님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종된 친구를 홀로 찾아 나서다 선생님 기철의 도움을 받게 되는 의리파 여고생 유진 역은 김새론이 맡아 마동석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여기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에 이어 최근 예능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배우 이상엽과 ‘범죄도시’로 주목받기 시작한 충무로 섭외 0순위 배우 진선규, 베테랑 신스틸러 장광까지 합세해 밀도 있는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영화 ‘동네사람들’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