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해피 투게더’ 유쾌한 에너지 가득한 보도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01 16:46 KRD7
#해피투게더 #박성웅
NSP통신-해피 투게더 보도스틸. (골든스토리픽처스)
해피 투게더 보도스틸. (골든스토리픽처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해피 투게더’가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한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해피 투게더’는 인생연주를 꿈꾸는 캔디 아빠와 그의 유일한 팬이자 사랑스러운 아들, 그리고 뽕필충만한 생계형 밤무대 색소포니스트가 그들만의 눈부신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스하게 그려낸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캐릭터는 바로 배우 박성웅의 연기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주인공 강석진이다. 그간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들을 주로 선보여왔던 박성웅은 ‘해피 투게더’의 싱글대디 석진을 통해 따스한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G03-8236672469

석진 부자와 상상을 초월하는 케미를 이루며 존재감을 뽐내는 박영걸의 캐릭터 또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밤무대 스타지만 몰래 바람잡이 관객 알바들을 섭외하곤 하는 영걸은 예술보다는 돈이 최우선인 생계형 딴따라로 능청스러운 매력을 발휘한다.

한편 석진의 하나뿐인 아들이자 음악신동 하늘은 아역배우 최로운과 그룹 빅스의 멤버 한상혁이 열연을 펼쳐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하늘의 까칠한 색소폰 선생님이자, 든든한 지원군 ‘달수’로 등장하는 충무로 대표 배우 권해효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던 남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유쾌하고 따스한 해피 케미는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해피 투게더’는 11월 관객들과 만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