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드 사마리한 메인예고편 공개…나쁜 놈이 더 나쁜 놈을 만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27 10:37 KRD7
#배드사마리안 #딘데블린 #데이비드테넌트 #로버트시한
NSP통신- (영화사빅)
(영화사빅)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배드 사마리안’이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배드 사마리안은 피투성이로 감금된 여성을 발견한 한 남자의 호흡곤란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나쁜 놈이 더 나쁜 놈을 만나 숨 막히는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G03-8236672469

여느 때처럼 친구와 함께 레스토랑 앞에서 발렛파킹을 하며 고객들의 빈집을 털던 대범한 빈집털이범 ‘션’이 마세라티를 타고 온 한 남자의 자택에 몰래 잠입한다.

초호화 저택에서 훔칠 물건들을 탐색하던 션은 열지 말았어야 할 문을 열게 되고 그 순간, 끔찍한 광경을 목격한다. 입에 재갈을 문 채 쇠사슬에 묶여 어둠 속에서 드러난 납치된 의문의 여자가 등장하며 보는 이들을 충격과 공포에 떨게 만든다.

자꾸만 머릿속에서 생각나는 감금된 여자를 구하려고 할수록 주변의 모든 일상이 하나 둘씩 짓밟히게 되고, 누구도 도와주는 이 없이 끝까지 위험천만한 두 남자의 목숨 건 사투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영화 배드 사마리안은 ‘지오스톰’으로 알려진 딘 데블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 드라마 ‘닥터후’ 시리즈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데이비드 테넌트와 영화 ‘모털엔진’에서 주연을 맡은 로버트 시한의 연기 대결이 주목되는 영화다.

영화 배드 사마리안은 오는 10월 18일 개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