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NK, KOF:Destiny 中 무료게임 차트 1위…국내 진출 청신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18 13:28 KRD7
#SNK #KOFDestiny #킹오브파이터즈 #안젤라베이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NK의 격투 모바일게임 ‘KOF:Destiny’가 중국 시장 발매와 동시에 인기를 끌면서 한국 시장 출시도 밝아지고 있다.

텐센트가 퍼블리싱하는 KOF:Destiny은 지난 17일 발표돼 출시 24시간도 지나지 않아 중국 애플스토어 게임 무료차트에서 배틀 그라운드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인기 여배우인 안젤라 베이비가 메인 모델인 KOF:Destiny는 안젤라 베이비가 게임 세계로 들어가 킹오브 파이터스의 인기 캐릭터인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시누라이 마이와 대전을 펼치는 광고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G03-8236672469

SNK의 전세환 대표는 “KOF:Destiny의 차트 1위 등극은 킹 오브 파이터즈를 사랑하는 게임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 덕분”이라며 “중국 팬들의 기대와 호응을 에너지 삼아 한국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NK는 현재 KOF:Destiny의 퍼블리싱을 자체적으로 할지, 한국 시장에 밝은 게임사와 할지 논의 중에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