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군산시평생학습관이 다양한 영역의 겨울특강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4~12일까지 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겨울특강은 그동안 정규강좌에서 진행하지 않았던 신규강좌를 적극 발굴해 방학을 맞은 어린이나 시니어, 장애인 등 세대를 아우르는 맞춤형 평생학습 참여의 기회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주제로는 △인문교양 5강좌 △생활문화 7강좌 △문화예술 5강좌 △시니어 4강좌 △어린이 5강좌 △장애인 1강좌 등 27개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겨울특강은 군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1인당 2강좌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재료비와 교재비는 별도 부담)는 무료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모집 정원에 미달한 강좌에 한해 개강 전까지 추가 접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시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대성 인재양성과장은 “2018년을 새롭게 시작하면서 배움을 통해 시민의 행복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평생학습이 많이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평생학습도시 군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