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서식품, 부산 청사포 해변 명소 모카사진관 성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7-12 09:26 KRD7
#동서식품 #모카사진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해변에 오픈한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5월 18일 ‘커피 한 잔이 선사하는 여유와 행복,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전하기 위해 문을 연 모카사진관은 지난 11일까지 약 2달간 일 평균 1650명, 총 9만398명이 방문하며 부산 청사포를 대표하는 명소로 거듭났다.

NSP통신-모카사진관 전경 (동서식품 제공)
모카사진관 전경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모카사진관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맥심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다과를 무료로 제공하고, 청사포 앞바다가 보이는 전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마련한 즉석사진관과 초청사진관, 셀프사진관 등 다채로운 사진 관련 프로그램에는 30년지기 죽마고우, 첫 휴가를 나온 군인 아들과 어머니, 우정여행을 온 여고 동창생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사진에 각자의 추억을 담아갔다.

더불어 모카골드 광고모델 ‘이나영’과 ‘정유미’가 각각 일일 카페 주인으로 깜짝 방문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커피를 제공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등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동서식품 관계자는 “커피 한 잔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한 모카사진관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3회째를 맞은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찾아주시는 고객이 점점 많아지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