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서식품, 부산 명소 청사포 해변에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 열어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5-18 09:22 KRD7
#동서식품 #모카사진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해변에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을 열고 2개월 간 무료로 개방한다.

모카사진관을 찾은 방문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맥심 모카골드를 맛보며, 각 층에 마련된 포토스팟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바다가 바로 보이는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NSP통신-모카사진관 (동서식품 제공)
모카사진관 (동서식품 제공)

‘모카사진관’은 맥심 모카골드의 세 번째 팝업 카페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시간이 선사하는 여유와 행복,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는 2015년 제주도에 ‘모카다방’으로 첫 문을 열었으며, 지난해 4월에는 서울 성수동에 ‘모카책방’을 열어 약 2달 간 5만 6천 여명이 방문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모카사진관에서는 ‘사진’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즉석 사진관을 비롯해 가족사진, 추억의 사진을 찍어주는 초청사진관, 방문객 스스로 준비부터 촬영까지 자신만의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프사진관 등이 마련됐으며, 사진 관련 강좌도 열린다.

G03-8236672469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와 행복을 사진으로 담아갈 수 있는 모카사진관에 많은 방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하는 이색적이고 따뜻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과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