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장마, 패션으로 잡는다.
여름장마가 코 앞에 다가왔다. 이에 따라 디앤샵, KT몰, 엠플 등 온라인쇼핑몰은 팬션을 접목한 장마 특수 기획 상품을 내놓았다.
기획 상품들은 패션 우산부터 레인부츠, 레인코트 등 비를 막는 것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패션 아이템.
디앤샵(www.dnshop.com)은 6월 30일까지 우산 최고 30% 할인전을 진행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우산을 판매한다.
미즈하우스 아기사슴 자동 장우산은 끝에 프릴이 달려있어 귀엽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또 샤갈, 고흐, 라파엘로, 모딜리아니 등 미술가들의 그림이 프린트돼 멋스러운 느낌을 주는 헬로레인캣츠의 자동 장우산 등을 판매한다. 가격은 2만9700원이다.
또 디앤샵은 장마철 스타일을 위한 '슈자이너 패션 레인부츠'를 2만9800원에 판매한다. )’를 판매한다.
이선우 디앤샵 MD는"요즘에는 휴대성이 높은 3단 접이식 우산 대신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장우산이 인기다"며"특히 어린 아이들만 신고 입는다고 생각했던 레인부츠와 레인코트도 여성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고 말했다.
KT몰(www.ktmall.com)은 캐릭터 아동레인부츠를 1만6000원대에 할인판매 중이다. 스파이더맨 아동레인부츠는 스파이더맨 얼굴에 전구가 달려 신는 내내 반짝거리며 자체발광하는 것이 특징. 비오는 날 차량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에서도 핑크와 옐로의 톡톡 튀는 컬러는 물론이고 체리나 해적모양의 프린트까지 독특함을 가미한 레인 부츠를 다양하게 판매한다.
무릎까지 오는 롱부츠부터 스니커즈 형태까지 길이가 다양하며 가격은 5만원에서 9만원대다.
엠플(www.mple.com)에서는 올해 신제품 패션 레인부츠로 지브라 패턴이나 도트 패턴의 성인용 2종을 각각 3만1900원, 캐릭터 패턴의 아동용 4종 등을 판매한다.
옥션(www.auction.co.kr)도 장마철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우산과 레인부츠 등 다양한 장마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옥션에서 판매하는 ‘치카로카 패션장우산은 9900원이다.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고무 소재로 방수 기능이 탁월한 패션 조리인 플립플랍을 1만95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바닥 부분에 실리콘 성분이 들어있어 물에 젖어도 미끄러지지 않고 화사한 컬러가 경쾌한 느낌을 준다.
롯데닷컴의 패션쇼핑몰 루트엘(www.rootl.com)은 영국 유명 브랜드 H&M의 귀여운 우산 문양이 그려진 레인코트를 7만6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5월 중순 입고된 이래 소비자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