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승민, 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예방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3-12 19:19 KRD7
#유승민 #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바른정당

“대한민국 하나 되게 기독교계가 앞장서 주시길”

NSP통신-바른정당 대선 후보에 도전하고 있는 유승민 국회의원(왼쪽에서 두번째)이 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를 예방하고 있다. (유승민 의원실)
바른정당 대선 후보에 도전하고 있는 유승민 국회의원(왼쪽에서 두번째)이 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를 예방하고 있다. (유승민 의원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바른정당 대선 후보에 도전하고 있는 유승민 국회의원(대구 동구을)은 12일 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를 예방하고 대한민국을 하나 되게 하는 일에 기독교계가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유 의원은 “둘로 나눠진 대한민국을 하나 되게 하는 일에 기독교계가 앞장서 주시길 당부한다”며 “저도 대한민국의 하나 됨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목사님과 정치권 종교지도자가 나서 분열과 혼란 막고 화해통합해서 같이 가자”고 호소했다.

G03-8236672469

한편 유 의원은 “한기총회장이신 목사님도 교회가 대한민국이 하나 되는데 역할 다 하겠다 말씀해주셨다”며 “정치권도 이제 편 가르기 안하고 위대한 하나의 대한민국 만 들겠다 얘기했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