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불어 민주당, 표창원 의원 충분한 검토필요 판단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1-26 17:20 KRD7
#더불어 민주당 #표창원 #징계안 #중앙당윤리심판원 #윤관석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더불어 민주당 중앙당윤리심판원(원장 조태제)은 윤관석 수석대변인 논평을 통해 표창원 의원에 대한 징계안에 대한 충분한 검토를 위해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윤 수석대변인은 중앙당윤리심판원 회의 결과 서면브리핑에서 “어제 표창원 의원에 대한 징계안이 중앙당윤리심판원에 회부됐으며, 이에 따라 중앙당윤리심판원 회의가 오늘 중앙당에서 개최됐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 회의내용은 사실관계에 관한 자료를 수집·검토하고 표창원 의원을 출석시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하고, 윤리심판위원들이 질의를 했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하지만 윤 수석대변인은 “중앙당윤리심판원은 회의 결과, 심의시간이 촉박하여 본 사안에 대한 충분한 검토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본 사안은 국민들이 관심을 갖는 중요한 사안이므로 내용을 신중하게 판단하기 위해 차기 회의에서 논의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