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교촌에프앤비, 장애인 생활시설에 치킨 100인분 무료 제공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10-11 17:18 KRD7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행복나눔 시식행사 #교남소망의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0일 서울 강서구 교남소망의집에서 ‘행복나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교촌 임직원들로 구성된 나눔봉사단은 이날 발달장애인을 보호하고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적장애인 거주 시설 ‘교남소망의집’에 방문해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현장에서 직접 치킨을 조리한 살살치킨 100인분을 제공하고 웨지감자와 샐러드, 음료 등도 함께 전달했다.

NSP통신-교촌에프앤비가 10일 교남소망의집에 방문해 행복나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교촌 나눔봉사단과 교남소망의집 직원들이 행사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10일 교남소망의집에 방문해 ‘행복나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교촌 나눔봉사단과 교남소망의집 직원들이 행사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은 지난해 3월부터 매달 지속적으로 행복나눔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리적 특성상 교촌치킨을 접하기 힘든 지역이나 장애인 생활시설, 아동 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치킨을 조리하고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유혜선 교촌에프앤비 FC사업본부 주임은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고 있는 시기에 어려운 이웃과 교촌치킨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 이었다”며 “앞으로도 기업 이념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활동에 꾸준하게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교촌은 먹으면서 사회공헌에 참여한다는 의미의 ‘먹네이션(먹다+도네이션)’이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원자재 출고량 1㎏당 20원씩 적립해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한다. 모인 기금은 주변의 소외계층 및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 등에 쓰인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