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맛볼까

해태제과, 오예스 시즌 한정판 아인슈페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08 12:12 KRD7
#해태제과(101530) #오예스시즌한정판 #아인슈페너

비엔나커피로 유럽 감성 담은 가을 오예스

NSP통신- (해태제과)
(해태제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올 가을에만 맛보는 오예스 시즌 한정판 ‘아인슈페너’를 출시한다.

가을 정취와 잘 어울리는 달콤쌉쌀한 커피와 리얼 초코케이크를 한번에 맛보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오스트리아에서 유래한 아인슈페너는 진한 커피 위에 달착지근한 생크림을 얹어 먹는 ‘비엔나커피’. 최근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 카페에서 인기 메뉴로 떠오르며, 전문점까지 등장할 정도로 인기몰이에 나선 고급 커피다.

G03-8236672469

해태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감성을 담은 ‘아인슈페너’를 오예스의 5번째 가을 맛으로 선택했다. 콜롬비아산 최고급 아라비카 커피 분말을 반죽에 섞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아라비카 원두 특유의 초콜릿 향이 더해져 한층 진한 리얼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

여기에 ‘아인슈페너’에서 빠지면 안 되는 휘핑크림으로 케이크 사이를 채웠다. 중량 대비 크림 함량도 20% 이상 늘려 더 부드러운 것도 강점. 새까만 카카오 시트 사이에 하얀 바닐라 밀크 크림이 담겨 모양과 맛까지 아인슈페너 느낌 그대로다.

가을에 먹어야 제맛인 제철 오예스를 제대로 즐기도록 11월 초부터 한 달간 270만 개만 생산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그간 커피 맛 과자는 많았지만, 유럽의 고급 커피 감성을 시도한 케이크는 오예스가 처음”이라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계절 맛을 담는 오예스 시즌 에디션으로 색다른 제철 리얼 케이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