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포켓몬(Pokémon)과 협업해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을 출시했다.
휠라 키즈 포켓몬 백팩 에디션은 환상의 포켓몬이라고 불리는 아르세우스, 전설의 포켓몬인 디아루가, 펄기아의 모습을 각각 반영한 책가방 및 보조가방 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수납력을 필두로 실용성과 내구성, 착용 안정감 등을 두루 갖춘 휠라 키즈의 백팩에 각 포켓몬의 형상, 상징색 등을 그래픽으로 반영했다.
네이비, 블랙 등 무채색 바탕에 아르세우스의 노란색, 디아루가의 푸른색, 펄기아의 흰색 등 포켓몬별 상징색을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했으며 각 포켓몬별 가방고리를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다양한 용도로 쓰기 좋은 보조가방이 책가방과 세트로 구성됐다. 보조가방 전면 지퍼 포켓에는 포켓몬의 영문 이름이 새겨져 있고, 안쪽에는 포켓몬 그래픽 네임카드가 포함돼 있다.
아르세우스 책가방 세트는 19만9000원, 디아루가, 펄기아 책가방 세트 가격은 18만 9000원이다.
책가방 세트와 함께 신학기 준비를 완성할 필통 3종도 함께 출시됐다. 필통 전면에 각 포켓몬의 그래픽과 휠라 로고가 렌티큘러(입체그림) 효과를 반영해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 가격은 2만 8000원.
한편 휠라 키즈는 이번 포켓몬 백팩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구매 고객을 위한 단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