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출시한 ‘링클 비타A 스팟 프로’는 레틴알 성분 함유로 외부 환경에 따라 생긴 5중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집중 스팟이다.
‘링클 비타A 스팟 프로’의 주 성분은 레틴알이다. 비타민A의 한 종류인 레틴알은 레티놀보다 한 단계 더 진화한 성분으로 효능은 뛰어나지만 불안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레틴알의 안전성을 높여 충분한 효능을 전달하고 피부 자극을 줄이고자 레티날 캡슐 리포좀 형태로 안정화 시켰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만의 4X 콤플렉스(세라마이드엔피, 저분자히알루론산, 마린콜라겐, 엘라스틴)를 담아 더욱 탄력있고, 환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링클 비타A 스팟 프로’ 출시에 앞서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다이아몬드존(눈가, 미간, 옅은 팔자, 깊은 팔자) 주름 개선과 목주름 5중 피부 주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2주 사용 후 미간 주름 115.49%, 깊은 팔자 주름 107.76% 등 5중 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피부 탄성 복원력(눌린 자국 개선) 시험에서도 제품 사용 직후 156.76%의 개선 변화율을 나타냈다.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나이트 케어으로 사용하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쌀알 만큼 도포한 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깊은 밤 시간 동안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해 준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