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법륜사 산사음악회, 다음 달 6일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4-28 09:53 KRD7
#용인문화재단 #정찬민 #법륜사산사음악회 #용인시 #시민

용인문화재단·용인 문수산 법륜사 공동주최

NSP통신-산사음악회의 광경. (용인문화재단)
산사음악회의 광경.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에 있는 법륜사 산사음악회가 다음 달 6일 오후 6시 문수산 법륜사에서 진행된다.

이번 산사음악회는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과 용인 문수산 법륜사 공동주최로 재단과 법륜사가 함께 마련해 용인시민에 봄꽃향이 그윽한 산사에서 아름다운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꿈이 있어 아름다운 세상이란 부제의 이번 산사음악회는 김병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인기 가수 추가열, 이창환, 신수이와 바이올린 연주자 김민재가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를 펼친다.

G03-8236672469

또한 재단의 대표적인 찾아가는 문화 콘텐츠 용인버스킨(Busk-人)의 친숙한 국악을 시도하는 가야금 3중주인 awesome 가야팀과 요들송뿐만 아니라 블루그래스 밴드 활동도 하고 있는 안젤라 요들 패밀리 등 아티스트 팀이 함께하며 법륜사 사내(寺內) 합창단 가릉빈가 팀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용인시민을 찾을 예정이다.

용인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산사음악회에는 자연과 함께 다양한 공연이 어우러지며 용인시민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산사음악회는 보다 많은 시민이 관람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