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곡성군(군수 조상래) 대표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이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나눔기부 참여업체 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입점업체의 자발적인 나눔기부는 곡성몰과 다른 쇼핑몰과 가장 큰 차이점이다.
곡성군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착한 쇼핑몰 구축을 목표로 입점 신청 단계부터 분기별 간담회 때마다 입점업체와 지속적으로 나눔기부 실천에 대해 공유해왔다.
현재는 42개 업체가 나눔기부에 참여하고 있으며 곡성몰에서 나눔기부 마크로 확인할 수 있다.
곡성몰 업체들은 곡성 어린이들을 위해 판매 수익의 일부를 매월 기부하고 있으며, 이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교통비, 의료비, 생활용품 등을 지원하는 데에 쓰이고 있다.
올해에는 26명의 아이들이 도움을 받았다.
이번 기획전 대상은 40개 업체 235개 품목으로 절임배추, 유럽상추, 사과, 유정란, 요거트, 토란부각, 민물장어 등 곡성몰의 인기 상품이며, 20% 할인과 더불어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곡성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품질 상품을 가벼운 가격으로 구매하면서 동시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