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항만공사, 부산시 사회공헌장 ‘나눔부문 버금장’ 수상

NSP통신, 차연양 기자, 2015-09-10 17:07 KRD7
#부산항만공사 #BPA #부산 #사회공헌장 #버금장

지역 봉사활동, 지역아동 결연 후원, 사회적 기업 제품 이용 등 사회공헌 공적 인정받아

NSP통신-서병수 부산시장(사진 가운데)이 차민식 부산항만공사 경영본부장(왼족 세번째)를 비롯한 이날 수상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항만공사 제공)
서병수 부산시장(사진 가운데)이 차민식 부산항만공사 경영본부장(왼족 세번째)를 비롯한 이날 수상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항만공사 제공)

(부산=NSP통신) 차연양 기자 =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우예종)는 10일 부산시청 1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22회 부산 복지의 달 기념식’에서 ‘제7회 부산시 사회공헌장 나눔부문 버금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회공헌장은 지역의 사회공헌 및 기부문화 발전에 공적이 현저한 개인, 법인 및 단체에 대해 나눔부분, 섬김부문, 베풂부문으로 나누어 총 6명에게 수여한다.

BPA는 물적 자원을 이용해 사회공헌에 이바지한 공적으로 나눔부문의 버금장을 수상하게 됐다.

G03-8236672469

BPA는 지난 2004년 창립 이래 지역을 위해 동구안창마을 벽화채색 봉사, 설·추석 명절 인력 봉사 및 후원품 전달, 연말연시 김장봉사, 연탄배달 봉사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급여 자투리 및 사랑나눔펀드로 32명의 지역아동과 결연해 후원하고 있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후원품 구매시 사회적기업 제품을 이용하고 있다.

우예종 부산항만공사 사장은 “지역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더욱 열심히 사회공헌활동에 이바지 해달라는 독려의 의미로 주는 상이라 생각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