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20회 부산 국제영화제’의 공식 기자회견이 25일 오전 9시 30분 영화의전당 시네 마운틴 6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식 기자회견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의 프로그램을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자리로 개·폐막작과 상영작품은 물론 초청게스트, 주요행사 등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주요사항들이 최초로 공개된다.
기자회견은 기자회견문 발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행사 개요 설명, 개·폐막 초청작 등 주요 프로그램 설명, 영상물 상영,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지역 40여개 언론매체 기자 80여 명과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서울지역에는 국내외 많은 언론매체와 기자들이 대규모로 기자회견에 참석 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식 기자회견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기다리던 국내외 영화팬들과 영화인들에게 영화제를 홍보하고, 영화제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에 대한 사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영화팬들이 한발 앞서 부산국제영화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