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디컬 탑팀’ 민호, 전공의 변신 첫 촬영 현장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8-20 21:41 KRD7
#매디컬 탑팀 #민호
NSP통신- (에이스토리)
(에이스토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의사로 분하는 샤이니 민호의 드라마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연출 김도훈) 제작진은 20일 첫회 방송 될 한 장면으로 최근 신촌의 한 종합병원 병동에서 진행된 현장 스틸 컷 4장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푸른 수술복 위에 흰 의사 가운을 걸치고 목에는 청진기를 두른 모습이다. 큰 키에 작은 얼굴의 우월한 비율 속에 샤프하거나 진중해 보이고, 때론 환한미소로 천진함마저 느끼게 하는 민호의 반전 매력은 일찍부터 여심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해 보인다.

G03-8236672469

민호는 ‘메디컬 탑팀’에서 섬세한 실력과 다정다감한 성정을 갖춘 흉부외과 전공의 김성우 역을 맡았다.

첫 촬영을 마친 민호는 “설레는 첫 촬영이라 긴장한 탓에 준비한 만큼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 배우는 자세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선배님들과 감독님, 스태프분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의 최고 의료진들이 모인 팀을 통해 그동안 조명되지 않았던 계층별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의 폐부를 드러내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대립하는 인물간 보이지 않는 치열한 전쟁은 극에 박진감을 더해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첫 촬영 현장 공개로 본격 드라마 홍보에 들어간 ‘메디컬 탑팀’은 오는 10월 2일 ‘투윅스’의 바통을 이어 받는다.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