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단장증후군 치료신약 ‘소네페글루타이드’ 국제일반명 등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생활개선구미시연합회는 지난 14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각 기관단체장 및 농업인 단체장, 생활개선회원 및 전직 생활개선구미시연합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15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생활개선회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제14대 박병애 회장에게 농업 분야 기관단체장들의 공로패와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또한 이·취임사, 격려사, 축사, 시루떡 절단 등 축하의 박수가 끊이지 않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박병애 이임회장이 오는 20일 농촌진흥청에서 농업스타상(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된다는 희소식도 전했다.
한편 신임 이정영 제15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과학적인 생활 기술의 선도적 실천으로 농촌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활력과 행복이 넘치는 농촌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농업기술센터소장(소장 김영혁)은 “지역발전과 여성의 권익향상을 위해 생활개선회가 앞장서서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