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레인바이오, 중기부 팁스 선정…뇌 건강 디지털 전환 가속화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2022년 의왕시 도시재생대학’ 심화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는 14일 개강하는 ‘제6기 의왕시 도시재생대학 심화과정’은 지난달 9일 종료한 기본과정과 연계된 심화 교육으로 이론 중심이었던 기본과정과는 달리 직접 활동하며 실행하는 실습 위주의 교육과정이다.
이번 과정은 현장답사를 포함해 총 4회차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수강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전화, e메일 등으로 가능하다.
백양현 의왕시통합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도시재생대학은 도시재생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도시재생 기획, 계획, 실행 능력을 함양하는 것이 목표”라며 “도시재생사업의 성패는 주민이 계획단계부터 사업 전반에 걸쳐 얼마나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동참하느냐에 달린 만큼 도시재생대학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는 성숙한 시민의 모습을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의왕시 도시재생대학 심화과정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부곡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도시재생과 도시재생팀 또는 부곡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