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겨울 리빙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패브릭관, 키친관, 소형 가전관, 겨울 시즌 조명관 등 다양한 상품관을 구성해 각 카테고리에 맞는 LF몰 동절기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패브릭관에서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아르페지오(ARPEGGIO)의 차렵패드 세트와 구스앤홈(GOOSE&HOME)의 폴란드 구스이불 세트뿐 아니라 소프라움, 헤지스홈 등 이불 전문 브랜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키친관에서는 연말에 지인들과 함께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친 앤 다이닝 전문 브랜드 오덴세(ODENSE)의 시손느 프리미엄 6인조 홈세트와 프랑스 키친브랜드 르크루제(Le Cruset)의 스톤웨어 패키지 세트 등을 준비했다.
소형 가전관에서는 저전력 디자인 감성히터로 인기인 소싱(SOTHING)의 썬히터 상품과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의 라디에이터 등을 구성했고 겨울 시즌 조명관에서는 크리스마스 감성을 가득 담은 트리 제품과 조명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기확전에서는 일부 상품에 한정해 추가 8%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LF페이 간편결제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000년 패션엘지닷컴으로 시작한 LF몰은 현재 의류 브랜드뿐만 아니라 뷰티, 가전, 생활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체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 거듭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